장가녕 굴초소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더 무비 영화 일섬일섬량성성 개봉일자 줄거리 내용 리뷰 다시보기 电影一闪一闪亮星星 Shining for One Thing The Movie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추천 장자닝 취추샤오 영화 버전 일섬일섬량성성 결말 개봉이후 본문추가

시선 자리 변화에서
시선 자리 변화에서

느껴지는 영화버전의 내용
느껴지는 영화버전의 내용

굴초소  촬영중
굴초소 촬영중

굴초소 촬영중
굴초소 촬영중


굴초소 장가녕
굴초소 장가녕


굴초소 장가녕
장가녕 굴초소


장가녕 굴초소
장가녕 굴초소

둘이 사이 좋아보여 좋네요
둘이 사이 좋아보여 좋네요 이런 작품들은 결과물이 좋아서말이죠

크랭크업 날
크랭크업날

부정 장가녕 굴초소 장윤림 순
부정 장가녕 굴초소 장윤림 순

달라진 모습 시각으로 이렇게 끝난 걸가요.
달라진 모습 시각으로 이렇게 끝난 걸가요.

드라마 일섬일섬량성성 굴초소
드라마 일섬일섬량성성 굴초소

드라마 일섬일섬량성성 장가녕
드라마 일섬일섬량성성 장가녕

명할 장가녕 낙명할도 좋았는데 안나올 듯 해서 아쉽
낙명할 장가녕 낙명할도 좋았는데 안나올 듯 해서 아쉽


사진 출처는 일섬일섬량성성 영화 공개예고편 캡쳐짤과 관방웨이보와 출연진들 개인웨이보 공작소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를 금합니다.(관련 카페등에서의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이나 사람 이름에 이해를 돕기 위해 한자가 들어간 경우 한글 독음( 병음표기 한자)순으로 대부분 써내려갑니다. 가끔 등장 인물명은 병음표기로 현지 발음 그대로 적을 때도 있습니다.




타임슬립 로맨스 판타지물 영화 버전 일섬일섬량성성 (dianying. Yi Shan Yi Shan Liang Xing Xing 电影. 一闪一闪亮星星 Shining For One Thing The Movie)


일섬일섬량성성 영화버전은 장가녕 굴초소 주연 아이치이 방영작이었던 일섬일섬량성성(별처럼 빛나는 너에게)의 속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버전의 크랭크업이 2021년 2월 25일 방영이 2022년 1월에 시작 되었고 영화 버전은 2023년 9월 5일 크랭크업 2023년 12월 30일 개봉 예정입니다.


일섬일섬량성성 드라마버전의 줄거리와 내용 해석 결말은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상견니 만큼이나 정말 재미있게 본 타임슬립 로맨스 물입니다. 


↪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 중드 강추 일섬일섬량성성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내용 해석 결말 ost  듣기 리뷰 보러가기


솔직히 상견니 영화버전을 보고 살짝 실망을 해서 이 작품 영화 버전은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드라마 버전 상견니와 일섬일섬량성성은 제 마음 속에서 타임슬립 로맨스물 중 최고입니다. 


드라마 버전 일섬일섬량성성(한국명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은 대드가 아니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넷플릭스에 아직 올라오지 않아서 그렇지. 상견니만큼 아니 상견니와는 다른 느낌으로 잘만들어진 웰메이드 타임슬립물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강추 하고 싶습니다. 


상견니처럼 약간 생각하면서 봐야 하는 점들이 있기는 하나 그게 또 재미가 아니겠어요. 원래 머리쓰면서 봐야 하는 건 스트레쓰 쌓여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셉션이나 상견니 일섬일섬량성성 같은 저절로 신경을 쓰고 봐야 하는 작품들은 너무 재밌죠. 


왜냐면 나도 모르게 빠져들어서 해석하고 생각하면서 보게 되거든요. 그러니까 잘 만든 작품이겠지만요.




✔️ 영화 일섬일섬량성성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장완선 (Zhang Wansen 张万森) 역의 굴초소 (Qu Chuxiao 屈楚萧)

- 린베이싱 (Lin Beixing 林北星) 역의 장가녕 (Zhang Jianing 张佳宁)

- 가오꺼 (Gao Ge 高歌) 역의 부청 (Fu Jing 傅菁)

- 마이쯔 (Mai Zi 麦子) 역의 장윤림 (Jiang Yunlin 蒋昀霖)


주요 출연진들이 드라마버전과 동일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상견니하면 허광한 가가연 시백우가 생각나듯 일섬일섬량성성도 굴초소와 장가녕이 떠오르기 때문이죠.


낙명할과 오희택이 나오지 않아서 아쉽긴 하지만 공개 된 영화버전 내용 흐름상 나오지 않아도 무방할 거 같긴 합니다. 근데 모르죠 아직 공개 된 사진은 없지만 살짝 특출로 나올지도요.


원작에서 눈에 들어오는 배우 중에서 장윤림이 있었는데 역시 이야기 흐름에서 빠질 수 없나 봅니다.



장윤림 나이는 1990년 6월 10일생으로 대만태생의 배우입니다. 학교도 타이페이에 있는 담강대학을 나왔으며 전공은 환경공학이었습니다. 


졸업 후에 일반 회사원 처럼 9시 부터 5시에 퇴근하는 그런 틀에 박힌 일들이 싫어서 여러 일들을 하다가 연기가 하고 싶어서 방향을 틀었다고 합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천쿤의 동신미래입니다


남들보다 늦게 이 세계에 뛰어들기도 했고 대만 출신이라 아직 필모가 많이 없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연기가 괜찮다고 생각 되는 배우입니다. 소속사도 마음에 드는데 작품하는 게 많이 없어서 여러모로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 


오늘 날짜 기준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마문원 호의선 주연의 양방리적묘선생이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마문원도 이 작품 이후 크랭크인 소속이 뜸하네요.



↪ 마문원 호의선 주연 로코물 양방리적묘선생 洋房里的猫先生 Mr. Cat in the Villa 보러가기 등장인물 출연배우 줄거리 결말 리뷰 다시보기



장가녕 나이는 1989년 5월 26일생으로 키는 167cm 중앙희극학언 출신입니다. 2023년 기준 소속사는 득사영시(得舍影视)이며 필모가 꽤 많기도 하고 유명 작품들에도 은근 나온 배우입니다. 


나이가 있지만 헤메코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학생 역할도 더 나이든 역할도 위화감이 없는 배우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연기도 잘하는 편이죠. 


출연작 중에서 인상깊었던 작품에는 주일위 상대역으로 나왔었던 구주해상목운기가 있었습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에 보지 않으려다 본 건데 꽤 작품성이 있는 웰메이드입니다 영화 같다고 할가요. 이 작품을 본 이후에 주일위한테 한때 푹 빠졌던 기억이 나네요.


↪ 두효 황헌 주일위 서로 장가녕 구주해상목운기 九州海上牧云记 Tribes and Empires:Storm of Prophecy 등장인물 출연진 리뷰 결말




굴초소에 대해서는 아래 이전에 쓴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은 안하는 듯 하면서 은근 하는  거 같습니다. 게시물은 많이 없지만 자주 보는 듯한 기분이랄까요.



↪ 굴초소 취추샤오 나이 키 프로필 영화 드라마 출연작 웨이보 주소 인스타그램





✔️ 영화 일섬일섬량성성 줄거리


장완선 눈온다... 하면서 누군가 그녀에게 일섬일섬량성성 드라마에서 상징성을 가진 우산을 씌워주며 끝을 맺었죠. (자세한 내용은 글 서두의 일섬일섬량성성 드라마버전에 대한 결말 해석 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버전은 그걸 이어서 시작할 듯 싶습니다. 


확실한 건 아니지만 기사나 웨이보등에 공개된 여러 내용들을 토대로 예상해 봤을 때 말이죠. 오피셜 아니고 그냥 제 짐작입니다.



' 네 옆에 서면 나는 온 우주가 보여.

그리고 그 중에 가장 밝은 별은 내 눈앞에 있는 너야.'


' 참지 못하고 널 본 순간 

햇살도 딱 좋았고 바람조차 달콤했지.'


'운이 좋게도 별들이 돌고 돌아 

마침내 너에게로 돌아온거야.'




장완선 오랜만이야
장완선 오랜만이야 라고 말하는


공개예고편중
공개 예고편중 

기욤 굴초소
비하인드 스틸컷 기욤 굴초소

왜 같은 인형탈을 썼을까요
왜 같은 인형탈을 썼을까요


교복짤 잘 어울림
교복짤 잘 어울림

함께하는 뒷모습도 럽
함께하는 뒷모습도 럽



" 네가 어디에 있든 너를 향해 달려갈게." 



" 장완선은 대학 입시 이후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던 린베이싱에게 고백을 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콘서트 사고로 인해 이 모든 것은 돌이킬수 없는 비극으로 바뀌었다.


고통스럽고 무력하기만 했던 장완선에게 뜻밖에도 비극이 일어나기 전 린베이싱을 만날 수 있는 여름으로 돌아가게 된다.


그해 그 여름을 다시 시작하며 장완선은 린베이싱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지만 쉽지 않았다. 별빛이 그들을 둘러싸고 흐흘 때 이 청춘들에게 내리는 눈은 사랑하는 이에게 되돌아갈까."



그러니까 이번에는 남주 장완선이 시간을 되돌려 그녀에게 가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에 만난 장완선은 다른 시간대의 또 다른 그였을까요...? 

우려 되는 감이 없잖아 있지만 드라마 버전을 생각해보면 이렇게 흘러가는 거라고 예상되는 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이 해석에 대해서는 일전에 쓴 드라마 버전에서 쓴 내용인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일섬일섬량성성이나 상단에 링크한 이전 글을 봐주시면 됩니다. 근데 이거 오피셜로 나온 거 아니고 사견일 뿐입니다.

앞서 상견니를 같이 많이 언급했지만 비교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타임슬립 로맨스물로 비슷할 거 같지만 결이 완전 다른 내용이거든요. 두 작품 다 다른 느낌과 감동이 있습니다.


원작이었던 드라마 버전들이 너무 다 재미있었기 때문에 영화버전이 그걸 뛰어 넘기란 어렵겠죠. 단지 이런 인기작들의 영화 버전이 나오는 것에 대해서는 고무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결말에 대한 아쉬움이 있기 때문이죠. 결말이 완벽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두 주인공이 이어져서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말이죠. 이 작품도 그런 마음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굴초소도 슬픈 결말이 아닌 상대방과 이어지는 결말을 맞았으면 좋겠네요. 굴초소의 아련아련한 눈빛을 좋아하긴 하지만 주인공이 잘 되면 보는 입장에서 마음이 편안하니까요.


개봉 이후 영화 일섬일섬량성성의 결말은 이어서 계속해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