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혜 녕리 소효동 흑백삼림 중드 흑백의 숲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리뷰 결말 黑白森林 Black and White Forest 다시보기

정우혜 딩위시 녕리 닝리 한쉐 한설 소효동 쑤샤오통 이내문 흑백삼림

정우혜
정우혜

녕리
녕리

한설
한설

손손
손손

서홍호
서홍호

하후빈
하후빈

소효동
소효동

부정붕
부정붕

청욱
청욱

두원
두원

이내문
이내문

이강
이강

조순
조순


사진 출처는 흑백삼림 관방 웨이보와 정우혜 공작소 웨이보 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으며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 ai 학습등을 금지합니다.(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우혜 녕리 한설 주연의 서스펜스 수사물 흑백삼림(Hei Bai Sen Lin 黑白森林) 영문명은 중문명과 같은 흑백의 숲 Black and White Forest입니다.




흑백삼림은 2023년 3월 26일에 크랭크인 한 작품으로 총 28부작 방영 플랫폼은 텐센트 입니다. 크인 당시에 아이치이 미무극장 시리즈 같은 느낌이었는데 보니까 텐센트 출품작이었습니다. 




정우혜와 소효동 주연인 줄 알았는데 찾고 보니 그게 아니었고요. 이후 한동안 잊고 있다가 곧 방영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소개글 써봅니다.





✔️흑백삼림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 문빈빈(wen bin bin 文彬彬)역의 정우혜 (ding yu xi 丁禹兮)

- 형량 (xing liang 邢良)역의 녕리 (ning li 宁理)

- 문자훤(wen zi xuan 文紫萱)역의 한설 (han xue 韩雪)

- 포천염 (bao chen yan 鲍晨焰)역의 손손 (sun xun 孙逊)

- 진명원(chen ming yuan 陈明远)역의 서홍호 (xu hong hao 徐洪浩)

- 도만강 (tu man jiang 涂满江)역의 하후빈 (xia hou bin 夏侯镔)

특별주연

- 나번 (na fan 那蘩)역의 소효동 (su xiao tong 苏晓彤)

- 기한신 (qi han chen 祁汉臣)역의 부정붕 (fu cheng peng 傅程鹏)

우정출연

- 정호천 (zheng hao tian 郑昊天)역의 청욱 (chen yu 程煜)

- 라오하이(lao hai 老海)역의 두원 (du yuan 杜源)

- 태용정 (tai yong zheng 邰勇正)역의 이내문 (li nai wen 李乃文)

- 문량송(wen liang song 文良松)역의 이강 (li qiang 李强)

- 야인강 (ye ren jiang 野人江)역의 조순 (zhao xun 赵荀)




출연진 라인업 보시면 연기 구멍은 없을 거 같습니다.


이름은 정확하게 몰라도 스틸컷 사진 자세히 보시면 여러 중대형 중드에 나왔던 중견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젊은 배우라면 정우혜 소효동 정도고요.





그러고 보니까 이 작품과 같은 플랫폼에서 방영되었던 왕자기 소효동 주연의 흑백밀마라는 작품도 있었죠. 비슷한 서스펜스 물이었습니다. 




같은 감독인 조준개 자오쥔카이(Zhao Jun Kai 赵浚凯) 연출작입니다. 



조준개 자오쥔카이 감독은 1971년 5월 4일생으로 북경전영학원 출신이며 시나리오 작가로도 활동 중이며 이 작품도 직접 썼습니다. 



다른 참여작들도 살펴 봤는데 열혈신탐 빼고 잘 모르겠습니다. 비슷한 결의 작품들이긴 해요. 열혈신탐도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다시피 탐정 수사물이고요.






어사소오작을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 소효동은 특별주연으로 출연하는데요. 정우혜와는 어떤 관계일지 궁금하네요.









소효동은 최근 주연 출연 방영작으로 대송소년지2가 있었고 이굉의와 주연을 한 천서려명 진탐(真探) 길옥(吉屋)등의 작품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약간 다 비슷한 느낌의 작품들이에요. 서스펜스 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길옥은 내용이 흥미로워요. 오랜만에 장동량이 출연하는 연기작품 볼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요.


아!! 춘화란만진소저도 있는데 이 작품은 로맨스 고장극이고요.








✔️ 흑백삼림 줄거리



'어둠 안에 갇힌 위기의 미궁 속으로'


'살아 숨쉬기 어렵고

더욱 더 위험해지는 상황에서 답을 찾아내리'



정우혜 소효동
정우혜 소효동

한설 정우혜 녕리 순
한설 정우혜 녕리 순

흑백삼림
흑백삼림


"낙천적이고 긍정적인 젊은 형사 문빈빈은 지대장 형량의 도움을 받아 잃어버린 총을 찾는 일에 뛰어들어게 된다. 




그 분실되었던 총으로 인해 일련의 사건들이 일어나고 악의 축과의 대결에서 굴하지 않고 결국 진상을 밝혀내고 그들을 일망타진한다."




내용과 결말은 간단하지만 그걸 풀어가는 과정에서 간단하지 않겠죠. 거의 모든 서스펜스 수사물이 그런 것처럼요. 이런 작품들은 그런 디테일을 보려고 보는 거니까요. 당연히 다른 보통의 장르보다 더 연기력도 요구 되고요.




오늘 기준 정우혜의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영야성하 산하침등이 있는데요. 다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사실 이 두 작품이 더 끌리긴 하지만 이 작품도 정우혜 주연작이라 방영 후 완결 나면 찾아 볼 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전 글에서 보시면 아실테지만 세 작품 라인업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듭니다.



영야성하 같은 경우는 특별출연 배우 보는 재미가 꽤 쏠쏠할 거 같고요. 뢰예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서 반갑기도 하고요. 뢰예 좋은데 왜 그렇게 작품 소식이 뜸한지 모르겠어요.


산하침은 내용이 꽤 끌립니다. 공개 영상에서 나온 송천의 액션씬도 기대가 됩니다.


영야성하
영야성하

↪ 정우혜 우서흔 양사택 축서단 진도령 뢰예 서해교 우몽룡 영야성하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