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도호박 조금맥 장릉혁 등장인물 캐릭터 설명 감독 작가 樱桃琥珀 Our Generation 원작 소설 내용 결말 리뷰 다시보기 중국배우 자오진마이 조금맥 프로필 웨이보
자오진마이 조금맥 프로필 웨이보 장링허 자오진마이 앵도호박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원작 내용 결말 리뷰
조금맥 장릉혁 |
도화년 화보 |
둘 케미도 |
좋아서 이 작품도 기대 |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앵도호박 관방 웨이보와 공개영상 캡쳐짤 장릉혁 조금맥 개인웨이보 도화년 관방웨이보 입니다. 아래에 쓴 등장인물 캐릭터 설정과 줄거리 결말등은 원작을 바탕으로 의역이 넘쳐나는 사견을 곁들여 쓴 것으로 실제 방영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고 봐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금맥 장릉혁 주연의 청춘 성장 로맨스물 앵도호박(Ying Tao Hu Po 樱桃琥珀)!! 영문명 Our Generation 입니다.
총 24부작으로 방영 플랫폼은 유쿠입니다. 원래 다른 출연진들 까지 다 공개가 되고 나면 소개글을 쓰는 편인데요. 여봉행 장상사 이후 제일 재밌게 봤던 게 도화년인데요.
도화년 |
↪ 장릉혁 조금맥 진학일 류욱위 학추 역대천 도화년 보러가기
도화년 주인공이었던 조금맥 장릉혁이 만나서 찍는 청춘물입니다. 그래서 있는 정보 없는 정보 현지 사이트 뒤져서 써봅니다.
✔️앵도호박 등장인물 캐릭터 출연진
- 임기악 (Lin Qi Le 林其乐)역의 조금맥 (Zhao Jin Mai 赵今麦)
: 아명이 앵두인 그녀는 천진난만하고 귀여운 성격으로 따뜻한 작은 태양과도 같다. 그녀의 생활은 평화롭고 가족들도 행복했으며 소꿉친구 3명도 있었다. 수학 천재였던 전학생 장교서를 만난 후로 두 사람의 운명은 뒤엉키기 시작한다.
- 장교서 (Jiang Qiao Xi 蒋峤西)역의 장릉혁 (Zhang Ling He 张凌赫)
: 불운한 운명을 가진 수학 천재. 그의 삶의 비극은 태어나면서부터 시작했다. 일찍 세상을 떠난 수학 천재 형이 있었고 그의 출생은 형의 대체처럼 느껴졌다.
부모님의 형에 대한 집념으로 태어난 그는 늘상 차분하고 과묵했지만 마음 속에는 자신을 구원해줄 따뜻함을 갈망했다. 그러던 그에게 임기악의 등장은 삶의 전환점이 된다.
등장인물 설정과 아래 줄거리 부분 내용은 원작을 바탕으로 사견을 곁들여 쓴 것으로 실제 방영내용과 상이할 수 있음을 염두에 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글을 쓰는 오늘 기준 다른 출연배우들은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추후 눈여겨 볼만한 서브출연자들이 공개 되면 본문 아래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들로 나오는 배우들 중에 눈에 띄는 출연진 라인업이 생기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사실 도화년 이후 장릉혁 조금맥 케미가 좋아서 서두에서 언급했지만 이 두 사람만으로도 볼 이유가 충만하네요.
여주 조금맥 나이는 2002년 9월 29일생으로 키는 165cm 중앙희극학원출신입니다.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그 동안 장릉혁 상대역 중에서 조금맥과 제일 케미가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원론적으로 생각해보면 역시 배우는 연기를 잘해야 되요. 그래서 그렇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맥 연기 잘하는 줄은 알았지만 고장극은 첫 주연이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도화년 제외하고 조금맥 출연 방영작중 근래 제일 재밌게 봤던 건 백경정과 주연작이었던 개단이었습니다.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장릉혁은 수년 전 처음 봤을 때부터 뜰 줄은 알았지만 나날이 더 발전하네요. 사생활 관리만 잘한다면 롱런 할 배우입니다.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요. 개인적인 호감도는 완전 신인일때 제일 컸었고 나날이 낮아지지만 출연작은 어느 정도 믿고 볼 수 있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최근 방영작으로 사해중명과 영안여몽이 있었고 이 작품 외에 다른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아이치이 로맨스물 애니 널 사랑해가 있습니다.
✓ 앵도호박 감독 작가 소개
연출은 사진작가로도 활동중인 1975년생의 장개주 장카이저우 (Zhang Kai Zhou 張開宙)감독입니다.
다작을 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교가적아녀 녹비홍수 환락송2 녹비홍수 곽건화 양쯔 주연의 전장사(战长沙)등의 연출작들을 보면 꽤나 눈길이 가는 감독입니다.
↪ 염니 이광결 판청청 관효동 왕안우 주결경 소항인가 보러가기
시나리오 작가는 녹비홍수 전장사에서 장개주 감독과 함께 작업했었던 증로 (Zeng Lu 曾璐) 입니다.
개인적으로 전장사 같은 시대물을 다룬 중드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전장사는 엄청 재미있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나중에 티빙에서인가 한글자막으로 본 기억이 납니다.
2014년 방영작이라 그때 당시만 해도 광총의 제재가 그렇게까지 심하지 않기도 했었지만 이 작품은 사실주의 바탕으로 외국인들도 가감없이 볼 수 있게 만들어진 그 시대 배경의 로맨스물이거든요. 가족에 대한 이야기도 있고요.
녹비홍수 같은 경우는 원작인 서녀명란전을 엄청 재미있게 봤었는데 실사화된 중드와는 좀 차이가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택하라면 원작을 택하겠지만 중드 버전도 나름 볼만합니다. 언정소설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원작 서녀명란전 추천합니다.
✔️ 앵도호박 줄거리
앵도호박 |
임기악 역의 조금맥 |
장교역의 장릉혁 |
" 체리라는 아명을 가진 임기악은 어릴 때부터 사랑을 받고 좋은 친구들과 함께 자랐다. 그런 그녀의 세상은 그림자 없이 밝았다.
그녀가 9살이 되던 해 그녀 관점에서 독특하다고 느낀 전학생 장교서를 만난다. 장교서는 비범한 수학적 재능이 있었지만 그가 달고 있는 천재라는 미명아래 우울하고 조용한 성격 또한 수반되었다.
수학에 대한 천부적인 재능이 있었지만 항상 형의 대역으로 살아오던 장교서는 어린 시절 임기악으로 인해 따뜻함이 무엇인지 아는 경험을 하였고 그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되기 시작한다.
그 둘은 진지하게 우정을 쌓아가지만 편지 한통으로 오해가 생긴 뒤 고등학교에서 다시 재회하게 된다.
시간이 흐르고 임기악도 부모의 날개 너머의 세상을 만나며 성장의 쓴맛과 고달픔을 경험하고 어느 덧 커져버린 그들은 청춘의 아픔을 맛보기도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성장하며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간다.
원작 소설 결말은 임기악과 장교서가 중간에 학업과 일로 인해 3년동안 떨어져 있기도 하지만 22살에 결혼하고 아이까지 낳는 걸로 나옵니다.
해피엔딩 |
원작의 배경이 1990년부터 2019년까지이고 그 시절 굵은 사건들과 더불어 그 세대의 성장과정까지 나오는 작품입니다.
어쨌든 해피엔딩이죠. 갑작스러운 이별과 오해 속에서 갈등을 겪지만 결국 함께 하게 된다는 이야기에 친구들의 풋풋한 우정까지 나옵니다. 사랑을 모르고 컸던 남주가 여주로 인해 가족에 대한 사랑도 완성하게 되고요.
앞서 언급했지만 친구들로 나오는 배우들도 나름 비중이 있을 듯 해서 어떤 배우들로 캐스팅 될지 궁금하네요. 이후 발표되는 정보는 본문 아래에 이어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