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불가 홍소 대고정 그녀 아니면 안돼 非她不可 Fatal Allure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중드 치명적인 매력 다시보기
대고정 홍소 중드 그녀 아니면 안돼 치명적인 매력
홍소 |
대고정 |
범효동 |
그녀 아니면 안돼 |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관방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대고정 홍소 주연의 비타불가 (Fei Ta Bu Ke 非她不可). 영문명은 치명적인 매력 Fatal Allure 입니다.
비타불가 뜻은 그녀가 아니면 안된다는 의미인데요. 뭔가 대고정의 이미지와 딱 떨어지죠. 이런 마라맛 숏폼 중드에 살짝 권태기를 느끼고 있었는데 두 사람이 말아주는 로맨스 케미가 꽤 흥미로워 보여서 찾아 봤더니 완결 나면 하루 날잡아서 볼만 한 작품인 듯 싶습니다.
이 작품은 총 26부작으로 현지에서는 2024년 10월 8일에 방영을 시작해서 18일까지 유쿠에서 방영 됩니다.
✔️비타불가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기선/ 민경서 (ji chan/ min jing shu 纪婵 / 闵敬舒)역의 홍소 (hong xiao 洪潇)
- 송사포 (song si pu 宋司浦)역의 대고정 (dai gao zheng 代高政)
- 기림강 (ji lin jiang 纪临江)역의 범효동 (fan xiao dong 范晓东)
- 민정아 (min jing ya 闵静雅)역의 당사가(tang si jia 唐思佳)
범효동 나이는 1992년 6월 26일생으로 키는 188cm 닝보대학을 나왔습니다. 2024기준 소속사는 만합천의(万合天宜)입니다.
출연작으로는 포말지하 소녀상방게와 어생지유니 선검사 등이 있습니다. 남주 대고정과는 금생우니(金生雨你)란 작품을 또 같이 찍었습니다. 이 작품 같은 경우 천금시리즈 제작진과 진방동 대고정 주연작이며 오늘 기준 미방영 입니다.
서브로 나오는 당사가 나이는 2001년 3월 14일생으로 후난사범대 음악원에서 무용전공을 했습니다.
2024년 기준 소속사는 소속사는 진철원등이 속해 있는 과연오락의 모회사인 북경과연천공문화전매유한공사(北京果然天空文化传媒有限公司)입니다. 사실 같은 회사죠.
요즘 이 작품 여주 홍소와 더불어 진방동 이목신 이 세 사람이 숏폼에서 은근 보이네요. 한편으로는 S급 작품에 임팩트 있는 조연으로 더 나와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숏폼 단막극은 한계가 있지 않나 싶기도 하고요.
홍소 같은 경우에는 창란결에서 보신 분들은 아시다시피 판타지 고장극에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비쥬얼인데 말이에요.
숏폼 여신에 앞서 언급한 세 사람이 있었다면 남자 배우에는 대고정과 이비가 있는데요. 둘 다 꽤 괜찮은 배우들인데 숏폼에서만 많이 나오고 있는 게 살짝 아쉽습니다.
미방영 차기작으로 숏폼 작품이 엄청 있어요. 바쁘긴 바쁠 거 같긴 합니다. 대고정에 대한 자세한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비타불가 줄거리
선생취야(Sheng Zui Ye 先生醉也)의 웹소설 모타지년 (Mou Ta Zhi Nian 谋她之年)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얼굴을 바꾸고 자신을 미끼로
금욕적인 패도총재에게 복수의 날을 향한다.
옛 사랑은 만나도 알지 못했고
치명적인 유혹의 손길을 뻗친다.'
'이번에는 내 모든 것을 잃지 않고 되찾으리.
이번에는 당신을 잃지 않겠습니다.'
남주 송사포 역의 대고정 |
기선 민경서 역의 홍소 |
비타불가 |
" 민가의 둘째 였던 민경서는 여동생의 약혼자였던 송사포에 의해서 가족등 모든 걸 잃게 된다.(이건 원작성 설정이고 중드에서는 옛 연인 설정인 듯 보입니다.)
그녀는 얼굴을 바꾸고 자신을 미끼로 기선이라는 인물로 다시 태어나 복수를 하려 했다.
몇 년 후 기선은 철벽으로 무장한 송사포에 접근을 하게 된다. 그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기절제가 뛰어난 인물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선은 자신만의 치밀한 계획으로 그에게 한발 한발 다가간다.
이면에는 자신의 가족을 파멸로 몰아넣은 그에게 깊은 증오가 깔려져 있었다. 송사포는 그런 그녀에게 처음에는 무관심으로 일관하지만 점점 기선을 보호하게 되고 기선 역시 자신도 모르게 송사포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품게 된다."
원작을 읽진 않았는데 바이두에서 검색해 보니 이게 맞는 내용인지 모르겠지만 원작상에서는 민성서가 이미 세상을 떠난 송사포의 연인으로 닮은 얼굴로 성형 수술을 하고 그의 심장을 찢고 잿더미로 만들 계획이었습니다.
그녀가 성형을 하게 된 건도 그때문에 훼손되었고 그의 배신으로 인해 민경서의 가족이 그렇게 되어버려던 거죠. 그래서 의도적으로 그를 심리적으로 괴롭히고 다치게 하는 내용인데요. 송사포의 적이었던 기림강과도 러브라인이 있는 듯 보입니다.
원작이 이렇다는 거고 현지 사이트에서 돌아다니는 내용이라 맞는 건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실사화 된 중드 비타불가에서 첩보 게임과도 같은 복수와 사랑의 감정이 숏폼 특 마라맛으로 흥미롭게 보여질 듯 합니다. 결국은 여주와 남주가 사랑에 빠지게 되는 내용이고요. 남주가 그랬다는 건 오해라는 내용도 담고 있습니다.
현지 사이트에서 자막없이 찾아 볼 생각까지는 들지 않지만 나중에 티빙등 들어오면 볼 생각이 드는 작품입니다. 홍소와 대고정이 말아주는 마라맛 치명적인 유혹의 로맨스가 꽤 볼만할 거 같거든요.
홍소 대고정이 말아주는 마라맛 로맨스 |
치명적인 유혹의 손길 |
이 작품과 더불어 비슷한 시기에 방영되는 중드로는 재견평연심동 칠야설 금수안녕등이 있습니다. 다 나름 기다리던 작품들입니다. 이 작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