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내혼외 풍소봉 채문정 형소림 아화혼인적전투 나의 결혼과의 싸움 전투 등장인물 캐릭터 설명 인물관계 줄거리 원작 내용 결말 리뷰 婚内婚外 Married 다시보기

펑샤오펑 차이원징 싱자오린 혼내혼외 아화혼인적전투 나의 결혼과의 싸움

혼내혼외 아화혼인적투
혼내혼외 아화혼인적투

풍소봉
풍소봉

채문정
채문정

형소림
형소림

가내나
가내나

호정
호정

황유덕
황유덕

류이동
류이동

김몽익
김몽익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혼내혼외 관방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11월 28일 방영을 확정한 풍소봉 채문정 주연의 혼내혼외 (Hun Nei Hun Wai 婚内婚外 Married).




뭔가 급 방영이 되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지만 실제 촬영이 작년 5월에 시작된 거니까 방영할 때가 되긴 했습니다. 총 24부작으로 방영 플랫폼은 텐센트입니다.




원래 제목이 원작의 이름을 그대로 쓴 아화혼인적전투였는데 방영 직전 바뀌었습니다. 중드는 진짜 방영 전까지 제목이 그 제목이 아닙니다. 근데 이 작품 같은 경우는 원제가 더 낫지 않나요.




내용은 아래 등장인물 설명과 줄거리 부분에서 자세히 언급하겠지만 살짝 막장입니다. 사실 현실이 더 막장 같긴 하지만요.





✔️혼내혼외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 호성 역의 풍소봉 펑샤오펑 


: 요봉 테크놀로지의 설립자. 가족을 중요하게 여기고 아내를 사랑하지만 사랑하는 만큼 소유욕까지 엄청 강한 남자이다. 


그의 사업이 성공 가도를 달리고 사회적 위치가 높아지면서 가부장적인 성향이 강해졌고 아내가 복직하는 걸 원하지 않는다. 이후 점점 아내와 의 결혼생활에 균열이 생기며 점점 그녀와 멀어지게 된다.





- 녕열 역의 채문정 차이원징


: 34살의 공익변호사로 늘 친절하고 대범하며 관대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강하고 세심함으로 무장되어 있으며 결혼 생활에 위협이 생기자 끝까지 싸우기로 결심한다.





- 진찬 역의 형소림 싱자오린


: 30세의 중지그룹 법무부 주임으로 예전 녕열과 함께 일하며 그녀의 조수로 일한 적이 있었다. 이전 직장에서 큰 좌절을 겪은 뒤 변호사라는 직업을 그만두고 중지그룹으로 자리를 옮겼다.


그녀를 만난 후 진찬은 천천히 성장했고 자신의 문제에 용감하게 직면하는 훌륭한 리더로 성장한다.





- 전추자 역의 가내나


: 28살로 투자은행에서 프로젝트 관리자로 일하고 있다. 그녀의 원래 가족은 불행했고 이는 그녀의 성격에 큰 영향력을 끼친다.호성과의 만남에서 그녀는 특별하다는 깊은 만족감을 얻었고 그녀 자신 역시 뼛속까지 그오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 주위 역의 황유덕


- 라아정 역의 호정

- 호자박 역의 류이동

- 번길 역의 성과

- 모효 역의 형우정

-호자연 역의 김몽익




아들로 나오는 김몽익 배우 손사정 이후로 본 아역 중에 엄청 귀엽고 매력적이네요. 2016년 생으로 삼분야 대리시소경유 모색심약 선검육 기금조등에 나왔었습니다.





서브남으로 출연하는 형소림은 이 작품 외 로양양과 주연 로맨스물인 아적차평여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풍소봉은 이후 차기작이 영화 두 편과 중드가 하나 있습니다.


영화 같은 경우는 중국 영화는 청춘 로맨스물이나 관심사 있는 배우 아니면 잘 안찾아 봐서 패쓰하고 중드는 조우정 당언 주연의 독신여인 이라는 작품이 있습니다. 특출로 나오는데 비중이 어느 정도 있을 듯 싶습니다.



내용은 호불호가 갈릴지 몰라도 일단 정극에 가깝고 이 작품 출연진 라인업이 꽤 좋습니다. 최소한 연기구멍은 없을 듯 보입니다. 





여주 채문정은 이런 정극연기에 잘 어울리는 배우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깊었던 건 팽관영과 주연을 했었던 광지하 불기이지입니다. 



이 외 라인업이 좋은 연죄 철강삼림, 벌써 6년 전 촬영작이라 묵은작 되어버린 웅재기와 주연작 대적시간 대적인 (对的时间 对的人)등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혼내혼외 줄거리



' 모든 이들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다른 사람앞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고 있다.



오직 한마디의 말만이 그들만의 진실을 볼 수 있었다.'



녕열
녕열 닝웨

호성
호성 후청

그가 잡아 주는 이 손은
그가 잡아주는 이  손은

이 싸함
왠지 모를 느껴지는 이 싸함


"공익변호사로 일하는 녕열은 어느 날 남편 호성의 통제 아래 자신의 삶이 통제 당하고 있다는 걸 깨닫는다.




그런 완벽한 표정 뒤에 감추어진 남편의 행동들로 그녀의 결혼에 대한 실체를 직면하게 만든다. 



한때 행복결혼
행복이라 생각했던 결혼



한때 그녀를 행복하고 안정된 생활로 이끌었던 결혼생활이 사실은 남편의 거짓말과 통제로 얼룩된 잘 짜여진 마취제와 같던 그물이었던 것이었다. 그녀는 가만히 앉아서 그물이 터질 때까지 기다리고 싶지 않았다.




그렇게 분노한 녕열은 정신을 차리고 5년동안 자신의 묵인과 남편의 기만등으로 얼룩진 겉으로만 보기에 원만했던 결혼생활을 끝내려 했다.




자신을 찾고 그에게서 벗어나려던 중 같은 변호사였던 진찬의 도움을 받기 시작한다. 하지만 통제욕까지 강했던 호성은 그녀의 벗어난 행동에 불만을 품게 되고 이는 싸움으로 번진다."





원작에서 호성이 전추자와 바람을 피는 것도 나오고 재산 분할을 해주지 않으려는 시댁의 횡포함도 나옵니다.




글 서두에서 현실이 더 막장같다고 쓰긴 했는데 이 드라마도 만만치 않네요. 근데 얼마 전 종영한 장나라 주연의 굿파트너를 이혼 전문 변호사가 직접 쓴 거잖아요. 현실은 더 한 케이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드라마니까 어느 정도 순화되고 상처입은 쪽도 잘 추슬려 마무리 될 거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되려 이런 드라마가 현실보다 부드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원작은 희류상의 소설 아화혼인적전투입니다. 원제를 우리말로 바꾸면 나의 결혼과의 싸움이라는 의미입니다.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여주가 자신의 결혼생활과 더불어 이혼 후 안정적인 기반이 없는 상태에서 전남편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삶을 다시 시작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결말도 그 자체에요. 공익변호사의 수입이 많지는 않았겠죠. 거기다 원작에서는 임신한 상태에서 남편이 바람까지 피웠으니 산후 우울증까지 걸렸고요. 




어쨌든 그 모든 걸 다 이겨내고 새로운 일자리 기회와 함께 자신만의 성취감을 이뤄내고 자존감도 실현한다는 내용이 이 작품의 주요 요지입니다.


난 누구
나는 누구 난 어디 진실은 무엇


여자들이 결혼과 이혼등의 문제에 직면했을 때 자신만의 독립성과 더불어 성장을 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도 강조하고 있구요. 



물론 이 작품에서는 형소림이 연기하는 진찬이라는 조력자가 있긴 하지만요. 굳이 따지자면 녕열이 진찬을 성장시켜주는 조력자라는 관계성의 의미도 있긴 합니다.




주요 인물 외에 다른 출연배우들에 대한 정보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전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전 글에서 예상하긴 했지만 남주가 원작보다는 좀 순화된 그런 느낌이 납니다. 대신 자신의 소유욕과 통제력이 강한 남자로 더 표현이 되었네요.


↪ 풍소봉 채문정 형소림 가내나 류이동 혼내혼외 아화혼인적전투 출연배우 프로필 정보 원작 내용 리뷰 보러가기

나의 결혼과의 싸움
나의 결혼과의 싸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