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자의 왕홍의 마사초 삼선미회 三线谜回 등장인물 출연진 중드 세 가닥의 미스테리 수수께끼 줄거리 미어 원작 삼선윤회 내용 결말 리뷰 San Xian Mi Hui 다시보기
삼선미회 왕홍의 |
왕홍의 |
맹자의 |
마사초 |
왕을 |
곽운기 |
정연 |
장녕강 |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삼선미회 선공개 영상 캡쳐짤 출연배우들 웨이보 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자꾸 요약해서 가져가는 유명 블로그와 도메인 쓰는 티스토리 블로그 알고 있습니다. 모아 두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중화권을 쓰는데 간혹 일부러 한글 독음 틀리게 쓰기도 하고 없는 정보까지 탈탈 털어 번역해서 사견 곁들여 쓰는데 당연히 알아 볼 수 밖에 없겠죠.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맹자의 왕홍의 주연 로맨스 한 스푼 얹혀진 미스테리 판타지물 삼선미회 (San Xian Mi Hui 三线谜回).
총 24부작으로 2024년 10월 21일에 크랭크인 된 작품입니다. 방영 플랫폼은 텐센트이며 위티비에서도 빨리 볼 수 있길 바래봅니다.
삼선미회의 뜻은 세 줄 세 가닥의 미스테리 혹은 수수께끼 라는 의미입니다. 공식 스틸컷 나오면 소개글 쓰려고 했는데 요즘 관심선상의 배우 왕홍의 주연작에 아래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작자가 사등의 원작자라서 더 관심이 가서 써봅니다.
✔️삼선미회 등장인물 출연배우 소개
- 이삽 (yi sa 易飒)역의 맹자의 (meng zi yi 孟子义)
- 종항 (zong hang 宗杭)역의 왕홍의 (wang hong yi 王弘毅)
- 정적 (ding qi 丁碛)역의 마사초 (ma si chao 马思超)
- 정수 (jing xiu 井袖) 역의 왕을 (wang yi 王乙)
- 정옥접 (ding yu die 丁玉蝶)역의 곽운기 (quo yun qi 郭耘奇)
- 이소 (yi xiao 易萧)역의 정연 (ding ran 丁燃)
- 강준 (jiang jun 姜骏)역의 장녕강 (zhang ning jiang 张宁江)
이 작품 주연을 유역비 린이가 맡는다는 카더라도 있긴 했는데 맹자의 왕홍의가 연기 하게 되었네요. 사실 이 조합이 더 좋긴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린이가 또래와 연기를 하면 좋겠거든요.
출연진 라인업을 살펴 보면 마사초가 나와서 반가운 1인입니다. 꽤 매력있는 배우인데 생각보다 작품을 타이트하게는 찍지 않는 듯 보입니다.
마사초 프로필과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등은 만붕과 주연작인 아래 투주타적심에 대한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여주 맹자의는 색채가 강한 이런 장르적인 성향이 강한 작품에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해서 알맞는 캐스팅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다른 주연작 생각하면 너무 강한 이미지라 이해가 안 가는 작품들이 있기도 하지만요.
이 작품 이전에 근래 찍은 작품들로는 호요소홍랑 죽업편 도화영강산 구중자 상원금수와 묵은작 대열로 들어가고 있는 고한우와 주연작 료불기적배천호등이 있습니다.
왕홍의는 예상했던 대로 요즘 나름 잘 나가고 있습니다. 상화삼과 더불어 비슷한 시기에 관심을 갖았던 신인 배우였는데 둘 다 작품들 잘 컨텍해서 필모 잘 쌓아가고 있는 거 보니 좋네요.
왕홍의 |
왕홍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단의 이전 글에서 봐주시면 되고 이 작품 외에 오늘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모염 방상가서 염무쌍 호요소홍랑 왕권편 등이 있습니다.
막염은 찍은 지 꽤 되었는데 묵은작 느낌이 솔솔 나네요. 이러다가 내일 급 방영 될 수 도 있는 중드계니까 기다려봅니다.
✔️ 삼선미회 줄거리
미어(Wei Yu 尾鱼)의 소설 삼선윤회(San Xian Lun Hui 三线轮回)를 각색해서 만든 작품.
'견고하게 다시 시작했는데
기이한 일은 반복되었다.'
'얽힌 세 줄의 운명적인 숙명이
물 밑에서 조우하고 풀어야 할 미스테리한 일들.
함께 마주하여 수수께끼를 풀어 내야한다.'
삼선미회 |
이삽과 종항 |
(아래 내용은 원작을 바탕으로 사견을 곁들여 의역과 오역이 난무한 내용으로 실제 방영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미어 작가의 사등을 보신 분들이라면 이 작품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비슷한 느낌의 미스테리 판타지 중드입니다. 사등도 그렇듯 이 작품도 여주와 남주가 일정을 함께 하게 되며 감정이 싹트게 되고요.
배경은 황하와 란창강 메콩강 유역의 세 가족이 3대를 이은 보물 찾기 전설을 중심으로 명리와 풍수와의 얽힘 속에 가족의 책임과 개인의 성장을 다룬 작품입니다.
지리적 배경으로 이어지는 복선 처럼 끊임 없이 흐르는 강처럼 운명도 때로는 이 물처럼 예측불허이고 깊다는 의미입니다.
이야기의 축이 될 한 가족이 사건에 직면해 그들 가족의 비밀 또한 드러나게 됩니다. 도교 사상으로 가문의 운세는 풍수와 직결 되고 있고 가문이 오늘 날까지 이어져 내려 올 수 있었던 것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자연의 힘을 활용할 줄 알았기 때문이라는 판타지 요소를 담고 있습니다.
미스테리한 이 가족이 변종의 고통을 겪으며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이삽과 종항이 금탕을 재개하며 모험을 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원작 결말에서는 여주 이삽과 유복하고 사랑 많은 집안에서 자란 선하고 매너 있는 성격의 소유자였던 남주 종항이 일련의 우여곡절을 겪고 딸 한명을 낳고 함께 하게 된다는 걸로 끝이 납니다.
이 작품은 강패요 허도 주연의 영화로 2023년에 공개 된 적이 있습니다. 아이치이 국제판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도 같은 원작이니 비슷한 결이긴 하지만 중드 버전과는 왠지 느낌이 다르기도 합니다.
영화 줄거리를 보시면 이 작품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어서 덧붙이자면 고대의 권세가들은 자신의 보물들을 물 속에 보관을 했고 후손들이 이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오면 보물을 상속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중은행이라는 개념으로 예로부터 지금까지 3명으로 구성된 팀으로 계승된 곳으로 오늘날까지 이어져 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평소와 같이 개금탕을 하던 도중 솥이 뒤집히고 호수에 갑자기 나타난 거대한 촉수가 그 자리에 있던 세 명의 관리자들을 없애고 어린 여주만 살아 남게 됩니다.
20여년이 지나고 수중은행의 수장이 된 여주는 신체적인 이상한 변화를 감지하고 과거의 진실과 더불어 자신을 구하기 위해 정씨 가문과 함께 팀을 이루고 남주인 종항과도 인연을 맺게 되는 흐름입니다.
사등을 떠올리며 앞서 언급한 삼선미회의 공개된 내용과 원작 내용과 잘 조합해서 보시면 이 작품 느낌이 옵니다. 이런 판타지 미스테리물 좋아해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사등 외에 미어가 쓴 작품이 원작으로 실사화 된 중드로는 옥소령 서출옥문 효기청양 칠근심간등이 있습니다. 몇 작품은 이미 방영을 했고 몇 개는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데 용골분상(龙骨焚箱) 사월간사(四月间事)도 저작권이 잡혀 중드로 실사화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