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인지초 장약윤 마사순 왕경춘 처음 태어났을 때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원작 내용 결말 리뷰 人之初 Light of Dawn 다시보기
장약윤 마사순 왕경춘 당언 양러 양륵 임빈 성소 중드 인지초 처음 태어났을 때 새벽의 빛
장약윤 |
장약윤 |
마사순 |
왕경춘 |
양륵 |
임빈 |
서백혜 |
성소 |
당언 |
사진은 누르셔서 늘리시면 더 크고 좋은 화질로 보실 수 있으며 출처는 관방 웨이보입니다. 번역이 필요한 부분에는 사견이 들어간 의역과 오역이 넘쳐 날 수 있고 이 글의 무단 복제 전재 인용 수정 후 재배포와 이용(블로그 유튜브 AI학습등 포함)금지합니다. (단순 링크는 허용)
자꾸 요약해서 가져가는 유명 블로그와 도메인 쓰는 티스토리 블로그 알고 있습니다. 모아두고 있습니다. 가끔 일부러 한글 독음 오타도 섞으며 제 생각 붙여서 쓰는데 당연히 알아 볼 수 밖에 없겠죠. 같이 글 쓰는 사람끼리 그러지 맙시다. 추가되는 정보나 정정사항 결말 등은 본문에 계속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약윤 마사순 주연의 서스펜스물 인지초 (Ren Zhi Chu 人之初).
2024년 3월 1일 충칭에서 크랭크인한 작품으로 회당 45분 총 18부작 입니다. 회차등은 늘 말씀 드리지만 중드계 특성상 방영 전 변동 가능성이 있음을 염두에 두시고 봐주시면 됩니다.
인지초 뜻은 처음 태어났을 때라는 의미로 원작 혈연상대륜/혈연 상대성 이론과 아래 내용 보시면 아시겠지만 줄거리 흐름과 비추어 봤을 때 어느 정도 일맥상통합니다.
✔️인지초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 고풍 (gao feng 高风)역의 장약윤 (zhang ruo yun 张若昀)
- 오비비 (wu fei fei 吴菲菲)역의 마사순 (ma si chun 马思纯)
- 오국호 (wu guo hao 吴国豪)역의 왕경춘 (wang jing chun 王景春)
- 곡몽 (gu meng 曲梦)역의 당언 (tang yan 唐嫣): 특별출연
- 서지양 (xu zhi yang 徐志洋)역의 임빈 (ren bin 任彬) : 특별초청 주연
- 양문원 역의 양륵 양러 (yang le 杨玏) : 특별초청 주연
- 서백혜 (xu bai hui 徐百慧)
- 성소(cheng xiao 程潇)
- 살일나 (sa ri na 萨日娜)
- 풍뢰 (feng lei 冯雷)
- 왕국 (wang ju 王菊)
- 홍준가 (hong jun jia 洪浚嘉)
그 외 왕수죽도 나옵니다.
애흔미미 맛있는 로맨스에서 인상 깊어서 그 뒤로 관심 있게 보고 있는 임빈과 왕국도 출연해서 눈에 띄네요.
임빈 프로필은 아래 모색심약에서 왕국에 대해서는 일로조양에 대한 글에서 봐주시면 되고 오늘 기분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같은 플랫폼인 려경 독신여인등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 작품 다 출연진 라인업이 좋아서 기대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몇 안되는 믿고 보는 중연계의 여배우 여주 마사순은 오늘 기준 이 작품 외에 녕리 원산산 적자로와 찍은 성노, 곽기린 동결 두순과 주연을 한 미경지상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노는 약간 이 작품과 결이 비슷합니다.
미스테리 서스펜스 장르물도 좋지만 백경정과 주연을 한 니시아적성지영루나 등륜과 주연을 한 파이팅 나의 슈퍼스타 (가유니시최봉적 加油你是最棒的) 같은 로맨스물도 마사순의 촉촉한 눈빛과 함께 잘 어울리는데 그런 작품도 더 나이들 전에 많이 찍어 주면 좋겠습니다.
등륜 얘기가 나왔으니 살짝 해보자면 웨이보는 없어 졌지만 얼마 전 인스타에 등륜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메세지를 찍어 올렸더라고요. 개인 말고 공작소 계정에서요.
남주 장약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이전 글에서 봐주시면 되고 오늘 기준 미방영 차기작으로는 완미증거, 언제 방영될 지 기약이 없는 곽거병, 아직 촬영에 들어가지 않은 경찰영예2 설중한도행2 경여년3이 있습니다.
↪ 장약윤 프로필 당예흔 결혼 영화 드라마 출연작 소개 리뷰 필모그래피 웨이보 보러가기
그러고 보니 당예흔하고 낳은 딸이 네다섯살 쯤 되었겠네요. 당예흔도 장약윤도 호감이다 보니 둘 사이에 낳은 딸도 가끔 궁금해지긴 하는데 가족은 소중하니까 공개를 안하는 게 낫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 인지초 줄거리 내용
진우(Chen Yu 陈宇)의 혈연상대륜(Xue Yuan Xiang Dui Lun 血缘相对论)을 각색해서 만든 작품.
' 어디서 태어나고 어디서 왔으며 어디로 가는지...
선악은 사람이 처음 태어났을 때부터 정해져 있는가
사람의 마음은 분명하지 않다.'
' 인생은 뜨거울 수도 따뜻할 수도 추울수도 있다.
모든 사람의 운명이 겹쳐지는 그 순간
모든 것이 종이 처럼 하얗게 될 수 있을까
처음 태어났을 때처럼.'
인지초 |
처음 태어났을때 |
"빈천시 방대광장의 판다상이 자동차와 충돌며 깨지며 어느 날 유골이 나타난다. 이 사건에 고풍과 오비비과 연관되어 있었다.
평범한 집안에서 자랐던 고풍은 자신이 입양 된 것을 알고 친부모를 찾고 싶어했다.
사건이 발생된 그 판다상의 유골은 그가 수년 동안 추적해 왔던 자신의 신상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 졌고 더 이상한 것은 그 판다상이 깨졌던 날 세상을 떠나 보이지 않아야 할 사람인 양부 고대화가 현장에 있었다는 것이다.
한편 도시 저 편, 부유했던 오비비는 가정 형편이 안좋아지고 약혼자 였던 서지양의 전 여자친구 왕단이 일으킨 일련의 사건으로 은연중에 판다상 속의 유골이 아버지 오국호와 연관되어 있다는 걸 직감하고 자신의 신상에 대해 의구심이 생기게 된다.
그렇게 전혀 상관 없어 보였던 이 두 사람의 운명은 판다상이 깨지며 나타난 유골로 인해 뒤엉키고 대립하기도 하며 같이 협력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고풍은 자신을 위해 오랜 기간 동안 묵묵히 사랑을 쏟아 부었던 양부모의 마음을 느끼게 되고 자신의 뿌리에 대한 진실에 대한 집착을 어느 정도 내려 놓게 된다.
그리고 경찰의 끈질긴 수사 끝에 20여년 간 숨겨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용의자가 검거되고 두 사람은 각자의 인생의 난국에서 벗어나 삶의 의미를 찾는다."
개인의 운명과 가족의 비밀이 결합된 미스테리물로 장약윤과 마사순 모두 잘 어울리는 장르입니다. 둘 다 연기를 잘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인지초 |
장르물을 자주 찍는 장약윤입니다. 장르물이 연기력을 필요하기도 하고 장약윤이 잘 어울리기도 하죠. 공교롭게도 제 최애 중드를 장약윤 주연작들이 지분율이 크기도 합니다.
수 없이 나왔던 법의 진명 시리즈는 장약윤 리시엔 초준염이 나왔던 시즌이 제일 재미있었고 설중한도행 경여년은 말해 뭐해요. 진짜 수 번은 봤습니다. 설중한도행은 여주 배역이 바뀌어서 촬영 된다는 카더라가 현지에서 있기도 했는데 어떻게 되려는 지 모르겠습니다.
경여년 같은 경우는 시즌2에서 살짝 멈칫하며 경여년3을 위한 도움 닫기로 생각되기도 했지만 최애 중드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근데 곽거병은 오긴 오는 겁니까.. 방영이 안되는 걸까요. 더 시간 지나면 화면이 촌스러워 질 거 같은데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장약윤 이굉의 이 두 사람이 나온다는 사실만으로 무조건 봐야하는 중드란 말이에요.
↪ 장약윤 경여년 원작 소설 등장인물 인물관계 설명 줄거리 내용 결말 리뷰 보러가기
경여년 |
댓글